Pure Fishing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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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보증규정 안내

  • 01퓨어피싱코리아의 보증카드란?

    국내 공식취급점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동봉되는 ‘보증카드’는 정품임을 인증하는 증표입니다.
    고객께서 정상적인 낚시용도와 방법으로 사용 중 고장/파손되었을 경우, 해당 제품을 무상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때문에 제공되는정품/무상처리 혜택들은 보증카드와 해당 제품을 함께 보내주실 경우에만 받으실 수 있으며 보증카드를 잃어버리시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주십시오.
    (분실하신 보증카드는 절대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보증카드가 발행되지 않는 일부제품은 아래 해당 제품별 세부 규정을 참고바랍니다.)

    보증카드 뒷면에는 각각의 해당되는 제품명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보증카드에 기재된 제품명이 지워지거나 훼손되어 식별이 불가능한 경우, 또한 기재된 제품명과 접수된 제품이 다를 경우, A/S접수 및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02퓨어피싱코리아의 A/S를 받으시려면? (A/S 접수방법)

    • A/S를 접수하려는 제품, 보증카드,그리고 A/S 의뢰 신청서를 아래 주소로 택배를 발송해주십시오.
      A/S는 접수는 택배접수 및 판매점 대행접수를 통해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택배 이동 중, 추가파손이 발생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포장해 주십시오.
    • 모든 A/S는 택배/방문 접수된 순서대로 처리됩니다.
    • A/S센터에 방문하여 접수하는 경우, 당일 완료처리는 불가능합니다.(처리완료 건은 사전에 연락주시면 방문수령이 가능합니다.)
    • 방문 접수시간은 업무일(월~금, 공휴일 제외)오전 10:00~11:30,오후 13:00~17:00입니다.
    • 접수완료 시 진행사항을 알림톡 또는 문자메시지로 안내해드리며, 더 자세한 내용은 자사 홈페이지(모바일가능)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A/S 의뢰신청서가 동봉되어 있지 않으면 접수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반드시 작성하여 동봉해주십시오.
    • 병행수입 제품 및 (유)퓨어피싱 코리아 유통제품이 아닌 경우 A/S접수 및 처리가 불가합니다.
  • 03A/S 운송비는 누가 내나요?

    • 서비스 진행과정에서 운송료는 고객과 (유)퓨어피싱코리아 1:1로 부담합니다.
      (A/S 접수시는 고객선불발송, A/S 완료후 발송시는 (유)퓨어피싱코리아 선불발송)
    • 단, 보증카드가 없는 경우 모든 운송료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 국내 도서, 산간지역(섬, 산속마을)이나 배송지가 해외인 경우, 택배 문제로 A/S처리가 불가능합니다.
      구입한 취급점이나 일반적으로 택배가 가능한 지역의 국내 주소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04A/S 처리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유)퓨어피싱 코리아는 항상 빠르고 정확한 처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일반적인 처리소요 기간은 접수 후 7~10일(평일기준)입니다.
      낚시가 주로 이루어 지는 성수기(5월~11월)에는 약 15일(평일기준)이상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 부품준비 및 기타 사유로 처리가 지연되는 건에 대해서는 담당기사가 별도의 안내를 해드립니다.
  • 05A/S완료 후 보관 기간은?

    • A/S 완료 안내후 최장 보관기간은 15일입니다. 보관 기관이 지난 이후의 분실 또는 파손에 대해서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고객의 귀책 사유(연락불가, A/S결정지연 등)로 인해 접수 후 약 100일(휴무일 포함)이 지난 제품은 당사에서 자체 폐기(파기)처분합니다.
  • 06스피닝 &베이트릴의 A/S 규정은?

    제품 가격에 관계없이 보증카드 동봉제품에 대하여

    • A/S 완료 안내후 최장 보관기간은 15일입니다. 보관 기관이 지난 이후의 분실 또는 파손에 대해서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고객의 귀책 사유(연락불가, A/S결정지연 등)로 인해 접수 후 약 100일(휴무일 포함)이 지난 제품은 당사에서 자체 폐기(파기)처분합니다.

    모든 낚시용 릴의 A/S는 보증카드와 A/S처리를 받을 제품이 반드시 동봉되어야 하며, 이중 하나라도 없을 경우 A/S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고객반송 시 반송비 고객부담)

  • 07제품대여제도?

    접수하신 제품의 부속품 대기가 장기간 진행되어 A/S 처리기간이 길어지는 경우, 이 기간 동안 해당 낚시를 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므로 퓨어피싱은 해당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대여하여 드리는 대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대여는 A/S 처리기간이 30일 이상 소요되는 장기간 처리고객을 대상으로 요청할
    시 제공하며, 이 경우 대여제품은 A/S의뢰제품과 기능상 가장 비슷한 종류로 대여해드리고 있으나 동급의 제품으로는 대여해 드리지 못함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대여시 발생하는 비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규정하고 있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S 접수번호 보증카드 보유 부담자
    30일 이상의 수리가
    예상되는 제품
    대여품 제공시 택배 배송료 퓨어피싱코리아
    대여기간 중 부품 및 외관 파손시 고객부담
    대여품 반납시의 택배 배송료 퓨어피싱코리아

    단, 대여품의 종류는 자사에서 결정하며, 접수하신 제품의 처리완료 안내와 함께, 제품의 회수를 요청드린 후 7일 이내에 특별한 사유의 알림없이
    대여품이 회수되지 않을 경우 모든 A/S는 취소되며, 해당 제품에 대해서 더 이상 A/S 받을 수 없으며, 접수된 보증카드는 폐기됩니다.

  • 08보증카드가 있는 경우, 단종된 릴의 A/S는?

    • 릴이 단종되더라도 부품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처리가 가능합니다.
    • 만약 릴의 단종/부품의 단종으로 더 이상 A/S가 불가능한 경우에 한하여 동일가격대의 대체품으로 희망소비자 가격의 70%가격에 보상판매를
      통한 교환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대체품은 본사의 재고 여부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보상 교환시 보증카드는 접수시의 유/무 상태에 따라 제공됩니다.

    • 미사용 카드로 보상판매 접수시 새제품과 미사용 보증카드 제공
    • 사용된 카드로 보상판매 접수시 새제품과 사용된 보증카드 제공
  • 09A/S 불가한 경우

    아래 내용에 해당하는 수리는 보증처리대상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A/S 대상 제품 미입고, 보증서의 미보유 및 보증서의 일부분만 보낸 경우(A/S 처리완료 카드제외)
    • 당사에서 하지 않은 임의적인 개조, 수리에 의한 고장
    • 보관, 보수, 손질의 부주의에 의한 부식이나 고장 등의 제품이상
    • 도장, 도금, 가공처리 면의 자연 변색 및 부식 – 시간 변화 또는 외적 요인에 따라 발생한 부조합
      (도장면, 그 외의 가공처리면의 자연퇴색 및 부식, 박리등)
    • 제품 기능상의 영향에 없는 시각적(디자인), 감각적(소리, 삐걱 또는 덜그덕거림, 진동 등) 현상
    • 제품 기능상에 영향에 없는 사용상 소모성 기능의 고장
      (릴시트 기스, 콜크노브 갈라짐, EVA찍힘/변형, 도의 떨어짐 등)
    • 천재지변, 화재, 도난 등에 의한 분실, 파손, 고장 등
    • 용도에 맞지 않는 사용에 의한 고장(민물, 바다용 구분)
    • 바다용 릴의 경우라도, 사용 후 염분 미제거/미세척 상태에서 방치하여 부식된 경우
    • 베이트릴의 경우, 백러시 발생 현상(개인의 노력에 의해 극복할 수 있는 부분)
    • 스피닝릴의 경우, 스풀에 라인이 한쪽으로 치우쳐 감기는 현상(동봉된 와셔로 조절)

    A/S수리 및 보상 제품의 경우, 제품 발송일로부터 15일이후에 대한 제품의 하자 등에 대한 의견은 인정하지 않으니 제품을 수령하신 후 확인하시고
    교환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

    • 수리가 가능한 것에 대해서는 수리를 우선으로 하여, 제품교환은 되지 않음.
      (단, 수리의 경우 제조/수리과정상 혹은 중고제품의 특성상 100% 동일할 수는 없음)
    • 수리시 수리요금은 별도 유료 처리, 단, 무료처리를 원할 경우 보증카드 미사용 상태이어야 하며 보증카드 사용처리함.
    • 보증서의 분실시 재발행 불가
    • 제품 자체의 파손 또는 사용할 수 없는 상태로 인해 발생한 손해 (선비, 유류비, 소모품비 등의 낚시중에 발생 또는 소요된 모든 비용)에 대해서는
      보증되지 않습니다.
  • 01퓨어피싱코리아의 보증카드란?

    국내 공식취급점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동봉되는 ‘보증카드’는 정품임을 인증하는 증표입니다.
    고객께서 정상적인 낚시용도와 방법으로 사용 중 고장/파손되었을 경우, 해당 제품을 무상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때문에 제공되는 정품/무상처리 혜택들은 보증카드와 해당 제품을 함께 보내주실 경우에만 받으실 수 있으며 보증카드를 잃어버리시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주십시오.
    (분실하신 보증카드는 절대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보증카드가 발행되지 않는 일부제품은 아래 해당 제품별 세부 규정을 참고바랍니다.)

    보증카드 뒷면에는 각각의 해당되는 제품명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보증카드에 기재된 제품명이 지워지거나 훼손되어 식별이 불가능한 경우, 또한 기재된 제품명과 접수된 제품이 다를 경우, A/S접수 및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02퓨어피싱코리아의 A/S를 받으시려면? (A/S 접수방법)

    • A/S를 접수하려는 제품, 보증카드,그리고 A/S 의뢰 신청서를 아래 주소로 택배를 발송해주십시오.
      A/S는 접수는 택배접수 및 판매점 대행접수를 통해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파손된 부분 뿐만 아니라 파손되지 않은 나머지 부분까지 로드 전체를 모두 발송)
    • 초릿대와 손잡이대로 구성된 2피스로드의 초릿대가 파손된 경우, 파손된 초릿대와 손잡이대까지 함께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 택배 이동 중, 추가파손이 발생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포장해 주십시오.
    • 모든 A/S는 택배/방문 접수된 순서대로 처리됩니다.
    • A/S센터에 방문하여 접수하는 경우, 당일 완료처리는 불가능합니다.(처리완료 건은 사전에 연락주시면 방문수령이 가능합니다.)
    • 방문 접수시간은 업무일(월~금, 공휴일 제외)10:00~11:30, 13:00~17:00입니다.
    • 접수완료 시 부터 진행사항을 알림톡 또는 문자메시지로 안내해드리며, 더 자세한 내용은 자사 홈페이지(모바일가능)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A/S 의뢰신청서가 동봉되어 있지 않으면 접수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반드시 작성하여 동봉해주십시오.
    • 병행수입 제품 및 (유)퓨어피싱 코리아 유통제품이 아닌 경우 A/S 접수 및 처리가 불가합니다.
  • 03A/S 운송비는 누가 내나요?

    • 서비스 진행과정에서 운송료는 고객과 (유)퓨어피싱코리아 1:1로 부담합니다.
      (A/S 접수시는 고객 선불발송, A/S 완료후 발송시는 (유)퓨어피싱코리아 선불발송)
    • 단, 보증카드가 없는 경우 모든 운송료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 국내 도서, 산간지역(섬, 산속마을)이나 배송지가 해외인 경우, 택배 문제로 A/S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구입한 취급점이나 일반적으로 택배가 가능한 지역의 국내 주소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04A/S 처리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유)퓨어피싱 코리아는 항상 빠르고 정확한 처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일반적인 처리소요 기간은 접수 후 7~10일(평일기준)입니다.
      낚시가 주로 이루어지는 성수기(5월~11월)에는 약 15일(평일기준)이상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 부품준비 및 기타 사유로 처리가 지연되는 건에 대해서는 담당기사가 별도의 안내를 해드립니다.
  • 05A/S완료 후 보관 기간은?

    • A/S 완료안내후 최장 보관기간은 15일입니다. 보관 기관이 지난 이후의 분실 또는 파손에 대해서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고객의 귀책 사유(연락불가, A/S결정지연 등)로 인해 접수 후 약 100일(휴무일 포함)이 지난 제품은 당사에서 자체 폐기(파기)처분합니다.
  • 062절낚시대의 A/S규정은?

    • 2절낚시대의 평생품질 A/S제도는 기간의 제한없이 아래의 규정에 따라 적용됩니다.
    • 2절낚시대의 A/S를 받으시기 위해서는 제품의 전체(1번대+2번대)와 보증카드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제품분류 보증카드 보유 보증카드 미보유
    최초 A/S시 2회 A/S시
    10만원 이상 제품 1번대 또는 2번대 중
    한 부분에 한하여 무상교환
    사용한 보증카드는 회수
    1번대 권장소비자가의 40%
    2번대 권장소비자가의 60%에
    유상처리
    A/S불가
    (단, 수릿대 재고가
    있을 경우 유상처리)
    10만원 이하 제품 보증카드 없음
    1번대 권장소비자가의 40%
    2번대 권장소비자가의 60%에 유상 처리

    예> 100,000원 낚시대의 경우 1번대는 40,000원*40%), 2번대는 60,000원(60%)

    • 단, 손잡이 부분에서 분리되는 유형의 버트 분리형 로드의 경우는 별도의 규정을 적용합니다.
    • 1번대, 2번대란? 톱 가이드가 있는 부분을 1번대, 릴 시트가 붙어있는 부분을 2번대로 규정합니다.

    1회 무상수리 이후에는 2회부터 유상 수리가 이루어집니다. (기술 공임비 면제 및 부품비용 및 택배비 등 실비용만 청구)

  • 071절낚시대의 A/S규정은?

    • 1절낚시대의 평생품질 A/S 제도는 기간의 제한없이 아래의 규정에 따라 적용됩니다.
    • 1절낚시대의 A/S를 받으시기 위해서는 파손된 제품전체와 보증카드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제품분류 보증카드 보유 보증카드 미보유
    1절 낚시대 해당 제품의 권장소비자가
    25% 가격에 새 제품으로 교환
    교환 제품은 보증카드가 지급되지 않음
    해당 제품의 권장소비자가
    70% 가격에 새 제품으로 교환
    교환 제품은 보증카드가 지급되지 않음
    • 1절 낚시대란, 절번이 분리되지않는 로드로 지깅로드, 배스, 가물치로드 등이 이에 해당됩니다.
    • 제공되는 보증카드에 제품명(1절, 버트분리형)표기 / 카탈로그 및 홈페이지 서브 등에 표기, 안내
  • 08버트 분리형 낚싯대의 A/S 규정은?

    • 버트 분리형 낚시대의 평생품질 A/S제도는 기간의 제한없이 아래의 규정에 따라 적용됩니다.
    • 버트 분리형 낚시대의 A/S를 받으시기 위해서는 파손된 제품전체와 보증카드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제품 분류 보증카드 보유 보증카드 미보유
    버트분리형 해당 제품의 권장소비자가
    25% 가격에 새 제품으로 교환
    교환 제품은 보증카드가 지급되지 않음
    해당 제품의 권장소비자가
    70% 가격에 새 제품으로 교환
    교환 제품은 보증카드가 지급되지 않음
    • 버트분리형 낚시대의 각각 판매 및 보상은 불가능합니다.
    • 버트 분리형 낚시대란, 손잡이(버트)와 1번대가 분리되는 로드로써 라이트지깅 계열, 배스, 가물치 로드 등이 이에 해당됩니다.
    • 제공되는 보증카드에 제품명(1절, 버트분리형)표기 / 카탈로그 및 홈페이지 서브 등에 표기, 안내
  • 09가이드 A/S 규정은?

    • 보증카드를 사용하지 않고 가이드 수리만을 원하는 경우 아래의 가이드 수리 비용이 발생합니다.
    • 가이드 수리를 위해서는 해당되는 로드를 보내주셔야 하며, 수리용으로 사용되는 가이드는 기존 로드에 장착되어 있던 가이드와 동일하거나,
      가장 비슷한 가이드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가이드 수리진행 절차는기존 가이드 완전탈거(스레드 및 에폭시 제거), 표면샌딩, 가이드 포지셔닝, 스레딩, 에폭시 도포&건조작업의 순서대로
      진행되며 최소 15일(업무일 기준)이상 시간이 소요됩니다. 부품 재고부족 등의 문제로 A/S가 지연되는 경우 고객님께 별도로 안내해드립니다.
    후지 &기간가이드 보증카드 미보유
    수리비용 -15,000원 (가이드 1개 수리시)
    -2개 이상 가이드 수리시 가이드당 5,000원 추가
    -10,000원 (가이드 1개 수리시)
    -2개 이상 가이드 수리시 가이드당 5,000원 추가
    택배비 접수시 고객부담 / 처리후 발송은 자사부담 접수시 고객부담 / 처리후 발송은 자사부담
  • 10플라이 낚시대의 A/S규정은?

    하디와 그레이스 상표로 판매되는 플라이 낚시대도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하디&그레이스 평생보증카드를 통해 기간에 제한없이 평생 1회
    무상제공되는 평생품질보증제도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증카드 보유 보증카드 미보유
    다절 낚시대 - 1회 1절에 한하여 무상제공
    (보증카드와 파손된 제품을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보증카드는 사용후 당사가 회수합니다.
    - 1,2,3번대는 절당 소비자 가격의 20%
    - 4번대는 소비자 가격의 40%
    (탑가이드가 붙어있는 낚시대를 1번대, 손잡이가
    붙어있는 하단을 4번대)
    1절 낚시대 당사 A/S센터에 별도 문의바람(유선 혹은 게시판 문의)
  • 11다절 낚시대의 A/S 규정은?

    • 마디가 2개이상인 다절 낚시대의 평생품질은 A/S 제도는 기간의 제한없이 규정에 따라 적용됩니다.
    • 다절 낚시대의 A/S를 받으시기 위해서는 보증카드와 파손된 제품의 전체를 보내 주셔야 합니다.
    제품분류 보증카드 보유 보증카드 미보유
    최초 A/S시 2회 A/S시
    다절낚시대 파손된 한 대의 부품에
    한하여 무상교환
    각 해당 부품가격 대응
    유상수리
    각 해당 부품가격 대응
    유상수리
    • 다절 낚시대란, 마디가 2개를 초과하는 낚시대를 의미하며 안테나식 낚시대(원투, 갯바위, 방파제, 붕어) 및 루어용 다절 낚시대(3피스, 4피스)등이
      해당됩니다.
    • 루어용 4절 낚시대 수리가격
      1,2,3번대는 절당 소비자 가격의 20%, 4번대는 소비자 가격의 40%입니다.
      (탑 가이드가 붙어 있는 낚시대를 1번대, 손잡이가 붙어있는 하단을 4번대라고 규정합니다.)
    • 단, 보증서 사용과 관계없이 각 마디와 가이드 등의 부품의 별도 구매는 가능합니다. 각 부품의 가격 및재고는 당사 A/S센터(게시판)에 문의바랍니다.
      (루어용 다절(2절포함) 낚시대의 가이드, 손잡이(릴시트)의 부품은 별도 구매는 불가합니다.)
  • 12단종된 낚시대의 A/S는 어떻게 되나요?

    단종 혹은 공장 사정으로 부품의 공급이 불가능하여 A/S처리가 지연되거나 불가능할 경우는 비슷한 가격대의 현재 판매중인 제품으로 보상판매(새제품)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상판매 대체 제품은 재고 여부에 따라 유동적으로 달라지고 접수시 A/S 부서에서 제시하는 제품으로 제한되므로 고객님께서 대상 제품을 지정하실 수는 없습니다.
    단, 보증카드가 없으면 보상판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2절낚시대: 대체 제품 소비자가격의 50% 가격에 교환하여 드립니다.
    • 1절낚시대: 1절 낚시대의 A/S 보상규정과 동일한 가격기준 (최초 25%, 이후 70%)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 버트분리식: 버트분리식의 A/S 보상규정과 동일한 가격기준 (최초 25%, 2회 70%)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단, 각 절별 판매 및 보상은 불가능합니다.

    보상판매 시 보증카드 지급내용

    • 2절낚시대: 카드의 미사용 시점에서는 보상 판매시는 보증카드가 새것으로 동봉됩니다. 단, 2절 모두가 파손된 경우는 보증카드를 지급되지 않습니다.
    • 1절낚시대: 보상 판매시는 보증카드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 버트분리식: 보상 판매시는 보증카드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단, 접수 시 이미 절취된 카드로의 보상 판매 시는 보증카드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후지 &기간가이드 2절 낚시대 보상판매 기준
    미사용(미절취) 보증카드 보유시 사용(절취된) 보증카드 보유 혹은
    보증카드 미보유시
    미사용(미절취) 보증카드 보유시
    보상대체제품 권장소비자가 50%
    新보증카드 지급
    보상대체제품 권장소비자가 70%
    新보증카드 미지급
    보상대체제품 권장소비자가 50%
    新보증카드 지급
  • 13제품대여제도?

    접수하신 제품의 부속품 대기가 장기간 진행되어 A/S 처리기간이 길어지는 경우, 이 기간 동안 해당 낚시를 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므로 퓨어피싱은 해당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대여하여 드리는 대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대여는 A/S 처리기간이 30일 이상 소요되는 장기간 처리고객을 대상으로 요청할
    시 제공하며, 이 경우 대여제품은 A/S의뢰제품과 기능상 가장 비슷한 종류로 대여해드리고 있으나 동급의 제품으로는 대여해 드리지 못함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대여시 발생하는 비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규정하고 있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S 접수번호 보증카드 보유 부담자
    30일 이상의 수리가
    예상되는 제품
    대여품 제공시 택배 배송료 퓨어피싱코리아
    대여기간 중 부품 및 외관 파손시 고객부담
    대여품 반납시의 택배 배송료 퓨어피싱코리아

    단, 대여품의 종류는 자사에서 결정하며, 접수하신 제품의 처리완료 안내와 함께, 제품의 회수를 요청드린 후 7일 이내에 특별한 사유의 알림없이
    대여품이 회수되지 않을 경우 모든 A/S는 취소되며, 해당 제품에 대해서 더 이상 A/S 받을 수 없으며, 접수된 보증카드는 폐기됩니다.

  • 14서비스를 받기 전에 꼭 알아 두셔야 할 사항

    - 모든 낚시대의 A/S(무상, 유상 모두)는 보증카드, 파손 또는 A/S대상 현품을 동봉해야 가능하며, 이 중 하나라도 없을 경우 A/S 불가합니다.
      (고객이 반송 원할 경우, 반송하며 운송비는 고객부담)

    - A/S처리를 위해 당사로 발송한 A/S현품(파손 부품 등)은 ‘보증교환처리’ 대상이므로 폐사의 자산으로 귀속되어 고객님께 반환되지 않습니다.
      (반환 불가대상: 1피스 무상, 1피스 유상, 2피스 무상) 단, 보증카드가 없는 2피스 낚시대의 유상 A/S처리 현품(파손 부품 등)은 고객님께 반환 가능합니다.

    - 낚시대의 올바른 사용을 위해 제품에 동봉되어 있는 취급설명서의 내용을 숙지 후 사용하여 주십시오.

    - 아래의 내용에 해당되는 수리는 보증 처리가 안됨을 알려드립니다.

    • 보증서의 미보유, 보증서 파손 및 A/S 대상 현품 미입고
    • 당사에서 하지 않은 임의적인 개조, 수리에 의한 고장
    • 보관, 보수, 손질의 부주의에 의한 부식이나 고장등의 제품이상
    • 도장, 도금, 가공처리면의 자연 변색 및 부식 – 시간 변화 또는 외적 요인에 따라 발생한 부조합(도장면, 메끼면, 그 외의 가공처리면의 자연퇴색 및
      부식, 박리등)
    • 제품 기능상의 영향에 없는 시각적(디자인), 감각적(소리, 삐걱 또는 덜그덕거림, 진동 등) 현상
    • 제품 기능상에 영향에 없는 소모성 기능의 고장 (릴시트 클릭기어, 콜크 갈라짐, EVA찍힘/변형, 엔드캡 End cap or 스티커의 떨어짐 등)
    • 천재지변, 화재, 도난 등에 의한 분실, 파손, 고장 등
    • 허용 유격이나(0.2mm) 오차범위(3%)내의 길이미달, 초과 등 낚시대 제조법상 발생한 필연적 현상
    • 민물용 제품을 바다에 사용하는 등 용도에 맞지 않는 사용에 의한 고장

    A/S수리 및 보상 제품의 경우, 제품 발송일로부터 15일이후에 대한 제품의 하자 등에 대한 의견은 인정하지 않으니 제품을 수령하신 후 확인하시고
    교환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

    • 보증서의 미보유, 보증서 파손 및 A/S대상 현품 미입고
    • 수리가 가능한 것에 대해서는 수리를 우선으로 하여, 제품교환은 되지 않음.
      (단, 수리의 경우 제조/수리과정상 혹은 중고제품의 특성상 100% 동일할 수는 없음)
    • 수리시 수리요금은 별도 유료 처리, 단, 무료처리를 원할 경우 보증카드 미사용 상태이어야 하며 보증카드 사용처리함.
    • 보증서의 분실시 재발행 불가
    • 제품 자체의 파손 또는 사용할 수 없는 상태로 인해 발생한 손해 (선비, 유류비, 소모품비 등의 낚시중에 발생 또는 소요된 모든 비용)에 대해서는
      보증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