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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에 따라 시기에 따라 처리되는 기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 소요기간 예시) 성수기 : 4~11월, 업무일 기준 최소 1주일 이상 소요 / 비수기 : 12월~3월, 업무일 기준 약 1주일 소요
- 처리상황은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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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하는 제품의 전체와 보증카드를 반드시 함께 동봉하여 발송해주세요.
- 보증카드 동봉은 정품확인의 목적과 무상보증처리 두가지 목적을 지니고 있습니다.
- 보증카드는 보증처리시에만 사용처리하고, 고객님께 확인이 필요한 경우엔 확인절차 완료 후 사용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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릴의 경우, 사용하시던 라인(줄)을 회수하여 보내주세요.
- 제품 수리 중 라인이 훼손될 수 있으며, 수리 완료 후 성능테스트 등에 의해 라인을 폐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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낚싯대의 경우, 파손된 부분과 나머지 부분(2절대의 경우, 팁과 손잡이 전체)을 함께 발송해주세요.
파손부분만 발송하실 경우, A/S처리가 불가능하여 나머지부품이 입고될 때까지 처리가 보류됩니다.-
2절대의 경우, 1번대(초릿대)와 손잡이대의 합세가 맞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재교환에서 발생되는 택배비용은 모두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하므로 반드시 전체부분을 접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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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절대의 경우, 1번대(초릿대)와 손잡이대의 합세가 맞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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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의 개조/수리를 시도한 제품, 국내 출시되지 않은 제품은 A/S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제품의 임의 개조, 수리 등을 시도한 제품은 무상보증 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보증카드가 없는 해외직구품, 국내 출시되지 않은 제품은 A/S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Pure Fishing Service
낚시의 즐거움과 올바른 낚시문화를 전 세계에 전송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A/S 진행의 안내, 진행 사항을 확인하기 위해서
반드시 출력 후 정보이용에 동의하시고 의뢰서를 작성해주셔야 A/S 진행이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로드(낚싯대)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
취급설명서를 반드시 숙지해주시길 바랍니다.
A/S 진행안내
AS 처리 과정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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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발생
제품의 이상이 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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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접수
다이렉트 접수 혹은
구매처 대행접수 -
AS 등록
접수된 제품을 등록후
수리기사에게 전달 -
점검&증상확인
인계받은 수리기사가
제품 점검 및 증상확인 -
처리진행
진행여부 확인,
비용확인 및 AS 처리 진행 -
정산(입금요청)
무상보증처리 이외
발생되는 비용을 입금 요청 -
처리완료(입금확인)
비용이 발생한 제품의 입금을
확인 한 뒤 수리품을 안전하게 포장 -
발송
처리 완료제품을 2-3일 이내에
고객님(낚시점)에게 발송
다이렉트 접수
(고객님께서 직접 퓨어피싱코리아로 접수하시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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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증 작성
접수증을 출력하여 증상을
꼼꼼히 기록해주세요. -
택배 발송
배송중 추가파손이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하게 포장하여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
(택배비는 1:1 부담입니다) -
A/S 접수완료
시스템 등록 후 고객님께 메시지가
발송되며 해당 기사에게 전달되어
처리가 진행됩니다.
대행 접수
(구매점(인터넷) 또는 퓨어피싱 공식 취급점에 직접 방문하시어 접수하시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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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방문&접수증 작성
접수증에 증상을
꼼꼼히 기록해주세요. -
택배 위탁 발송
구매점에 택배를 위탁하여
발송합니다. 구매점에서 접수품을 모아
A/S센터로 발송합니다.
(발송에 몇일 더 소요될 수 있음) -
A/S 접수완료
해당 기사에게 전달되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처리 진행관련 사항은
기본 접수된 낚시점으로 안내됩니다.
A/S 접수 전 이것만은 꼭! 읽어주세요.
A/S 접수시 고객님께 반드시 필요한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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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접수시 주의사항
- 접수증을 출력해 상세한 A/S 요청 내용을 기재하여 접수를 진행합니다. 출력이 어려울 때에는 접수증 중요 표시된 부분만 개별 메모가능.
- 택배 이동시 추가적으로 더 파손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포장하여 발송해주세요. 포장이 어려울 경우, 가까운 낚시점에 문의해주세요.
- 낚싯대의 경우, 반드시 전체부분(손잡이, 초릿대)을 모두 발송해주셔야 접수/처리됩니다.
- 낚싯대의 경우 택배사 별로 취급되는 최대 길이의 제한이 있습니다. 이용하시려는 택배사 개별 확인 후 발송해 주세요.
- 위 내용을 확인 후 가까운 택배 접수처에서 아래 주소로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보내실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원미로 205, 607호 퓨어피싱코리아 고객센터 (☎1833-6525) -
부품 유상구매 방법
- 보증카드가 제공되지 않는 낚시대의 경우, 게시판이나 전화로 문의주시면 해당 부품가격 및 재고유무를 안내해드립니다.
- 버트분리형 낚시대는 부러진 파손부위와 나머지 낚싯대 전체 부분이 없으면 부품 판매가 불가능합니다.
- 릴의 경우, 기어/드랙/베어링과 같은 구동계열 부품들은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절차에 따라 A/S 접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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낚싯대 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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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손된 낚싯대는 성능저하로 단순히 이어 붙이거나 고칠 수 없으며, 파손된 낚싯대는 모두 새제품으로 교환 처리됩니다.
가이드의 경우, 전문업체에서 대행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처리기간이 최소 3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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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손된 낚싯대는 성능저하로 단순히 이어 붙이거나 고칠 수 없으며, 파손된 낚싯대는 모두 새제품으로 교환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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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이 의심될 때에는?
- 불량확인은 해당제품의 문제상태를 정확히 판단해야 하므로 최소 약 3주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필요시 미국본사 확인절차)
- 확인이 완료되면 제품개발팀에서 해당 제품의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오니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S 접수관련 양식 다운로드안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양식의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A/S 진행의 안내, 진행 사항을 확인하기 위해서
반드시 출력 후 정보이용에 동의하시고 의뢰서를 작성해주셔야 A/S 진행이 가능합니다.
A/S 접수증 *필수 작성내용(1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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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객명 (거래처인 경우, 거래처명과 담당자명)
홍길동 (OO낚시, 홍길동 과장) -
2. 연락 가능한 연락처 (휴대전화: 접수 및 진행안내 메시지 발송됩니다)
010 – 0000 – 0000 -
3. A/S 처리완료 후 수령할 주소 (도로명으로 정확히 기입)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29길 71, 압구정 현대아파트 1차 00동 0000호 -
4. 의뢰 제품명 (상세스펙 또는 제품코드를 정확히 기입)
상세스펙이나 제품코드는 보증카드(보유시)에 기입된 제품명을 참고하시거나, 제품을 구매하신 쇼핑몰이나 낚시매장에 문의 바랍니다.
릴 예시) 오렌지맥스3 베이트릴 좌핸들
낚싯대 예시) 솔티파이터 제로 타코스 스피닝 762H 또는 FXOS-762H -
5. 의뢰 내용(상세히 기입, 언급한 부분만 담당기사가 확인가능합니다)
릴 예시) 1. 릴을 감을 때, 너무 뻑뻑해 졌습니다. / 2. 드랙 조절이 되지 않습니다.
낚싯대 예시) 1. 가이드링이 이탈되어 수리를 요청합니다. / 2. 초릿대 보증수리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