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e Fishing Service

낚시의 즐거움과 올바른 낚시문화를 전 세계에 전송하고 있습니다.

A/S및 제품문의

  • step1. 접수 발송

    01. 접수 발송

    A/S 받을 제품을 아래 주소로 발송해주세요.
    * 불량의뢰 건도 동일합니다.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원미로 205, 607호
    퓨어피싱코리아 고객센터 (춘의동, 삼륭인더스파크)

  • step2. 접수 완료

    02. 접수 완료

    택배 도착순으로 접수가 완료되면 안내문자가
    발송되며 A/S 및 불량확인 등이 진행됩니다.

퓨어피싱 A/S 문의

A/S 접수번호

* 이미 A/S 접수를 하셨을 경우 정확한 답변을 위해 접수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이름
휴대폰번호 - -
비밀번호

* 작성하신 글을 확인하실 때 입력하신 비밀번호로 확인 가능합니다.

질문유형

문의품목

* 라인, 베이트, 액세서리 등은 A/S 품목이 아닙니다.

문의내용

<부품구매 신청하기>

아래 부품호환표를 클릭하여 필요하신 부품코드를 확인 후 신청해주세요.

* 부품호환표 PDF 파일보기

※ 부품 신청시 주의사항

  • * 신청하신 부품의 금액과 택배비를 포함하여 입금하실 금액을 안내해드립니다.
  • * 입금확인은 오후 3시에 마감처리 되며, 마감이전 입금 건에 대해서만 당일 발송됩니다.
  • * 호환표 이외의 부품은 아래 6.기타 부품신청란에 상세히 작성해주시면 구매가능 여부를 안내해 드립니다.
  • * 부품은 특성상 반품이 되지 않으니, 신중하게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작성시 주의사항 - 문의 하실 정확한 제품명을 기재해 주세요.
* 예시 : - 아부가르시아     솔티파이터 제로     이이다코     SFIC-160          (브랜드명)     (시리즈명)          (어종명)    (제품명) - 아부가르시아     레보 비스트  40      우핸들          (브랜드명)     (시리즈 및 제품명)     (*추가스펙 : 스피닝의 경우 사이즈,  2000 등)
파일첨부
(2MB 이하)

* 참고할 수 있는 사진이 있으면 등록해 주십시오.
* JPG, PNG, GIF 형식의 파일만 첨부가능합니다.

보안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