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A/S 진행의 안내, 진행 사항을 확인하기 위해서 반드시 출력 후 정보이용에 동의하시고 의뢰서를 작성해주셔야 A/S 진행이 가능합니다.

제품 A/S의뢰 신청서(PDF)

구매하신 로드(낚싯대)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 취급설명서를 반드시 숙지해주시길 바랍니다.

로드 취급설명서(PDF)

A/S 진행안내

AS 처리 과정안내

  • 문제발생

    제품의 이상이 발생

  • AS 접수

    다이렉트 접수 혹은
    구매처 대행접수

  • AS 등록

    접수된 제품을 등록후
    수리기사에게 전달

  • 점검&증상확인

    인계받은 수리기사가
    제품 점검 및 증상확인

  • 처리진행

    진행여부 확인,
    비용확인 및 AS 처리 진행

  • 정산(입금요청)

    무상보증처리 이외
    발생되는 비용을 입금 요청

  • 처리완료(입금확인)

    비용이 발생한 제품의 입금을
    확인 한 뒤 수리품을 안전하게 포장

  • 발송

    처리 완료제품을 2-3일 이내에
    고객님(낚시점)에게 발송

다이렉트 접수

고객님께서 직접 퓨어피싱코리아로
접수하시는 경우

  • 접수증 작성

    접수증을 출력하여 증상을
    꼼꼼히 기록해주세요.

  • 택배 발송

    배송중 추가파손이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하게 포장하여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
    (택배비는 1:1 부담입니다)

  • A/S 접수완료

    시스템 등록 후 고객님께 메시지가
    발송되며 해당 기사에게 전달되어
    처리가 진행됩니다.

A/S 접수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원미로 205, 607호 퓨어피싱코리아 고객센터
(☎1833-6525)

대행 접수

구매점(인터넷) 또는 퓨어피싱 공식 취급점에
직접 방문하시어 접수하시는 경우

  • 매장방문&접수증 작성

    접수증에 증상을
    꼼꼼히 기록해주세요.

  • 택배 위탁 발송

    구매점에 택배를 위탁하여
    발송합니다. 구매점에서 접수품을 모아
    A/S센터로 발송합니다.
    (발송에 몇일 더 소요될 수 있음)

  • A/S 접수완료

    해당 기사에게 전달되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처리 진행관련 사항은
    기본 접수된 낚시점으로 안내됩니다.

A/S 접수 전 이것만은
꼭! 읽어주세요.

  • 제품에 따라 시기에 따라 처리되는 기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 소요기간 예시) 성수기 : 4~11월, 업무일 기준 최소 1주일 이상 소요 / 비수기 : 12월~3월, 업무일 기준 약 1주일 소요
    • 처리상황은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가능
  • 접수하는 제품의 전체와 보증카드를 반드시 함께 동봉하여 발송해주세요.
    • 보증카드 동봉은 정품확인의 목적과 무상보증처리 두가지 목적을 지니고 있습니다.
    • 보증카드는 보증처리시에만 사용처리하고, 고객님께 확인이 필요한 경우엔 확인절차 완료 후 사용처리합니다.
  • 릴의 경우, 사용하시던 라인(줄)을 회수하여 보내주세요.
    • 제품 수리 중 라인이 훼손될 수 있으며, 수리 완료 후 성능테스트 등에 의해 라인을 폐기할 수 있습니다.
  • 낚싯대의 경우, 파손된 부분과 나머지 부분(2절대의 경우, 팁과 손잡이 전체)을 함께 발송해주세요.
    파손부분만 발송하실 경우, A/S처리가 불가능하여 나머지부품이 입고될 때까지 처리가 보류됩니다.
    • 2절대의 경우, 1번대(초릿대)와 손잡이대의 합세가 맞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재교환에서 발생되는 택배비용은 모두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하므로 반드시 전체부분을 접수해 주세요.
  • 임의 개조/수리를 시도한 제품, 국내 출시되지 않은 제품은 A/S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제품의 임의 개조, 수리 등을 시도한 제품은 무상보증 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보증카드가 없는 해외직구품, 국내 출시되지 않은 제품은 A/S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A/S 접수시 고객님께
반드시 필요한 정보!

  • 택배 접수시 주의사항
    • 접수증을 출력해 상세한 A/S 요청 내용을 기재하여 접수를 진행합니다. 출력이 어려울 때에는 접수증 중요 표시된 부분만 개별 메모가능.
    • 택배 이동시 추가적으로 더 파손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포장하여 발송해주세요. 포장이 어려울 경우, 가까운 낚시점에 문의해주세요.
    • 낚싯대의 경우, 반드시 전체부분(손잡이, 초릿대)을 모두 발송해주셔야 접수/처리됩니다.
    • 낚싯대의 경우 택배사 별로 취급되는 최대 길이의 제한이 있습니다. 이용하시려는 택배사 개별 확인 후 발송해 주세요.
    • 위 내용을 확인 후 가까운 택배 접수처에서 아래 주소로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보내실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원미로 205, 607호 퓨어피싱코리아 고객센터
    (☎1833-6525)
  • 부품 유상구매 방법
    • 보증카드가 제공되지 않는 낚시대의 경우, 게시판이나 전화로 문의주시면 해당 부품가격 및 재고유무를 안내해드립니다.
    • 버트분리형 낚시대는 부러진 파손부위와 나머지 낚싯대 전체 부분이 없으면 부품 판매가 불가능합니다.
    • 릴의 경우, 기어/드랙/베어링과 같은 구동계열 부품들은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절차에 따라 A/S 접수해주세요.
  • 낚싯대 수리 방법
    • 파손된 낚싯대는 성능저하로 단순히 이어 붙이거나 고칠 수 없으며, 파손된 낚싯대는 모두 새제품으로 교환 처리됩니다.
      가이드의 경우, 전문업체에서 대행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처리기간이 최소 3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불량이 의심될 때에는?
    • 불량확인은 해당제품의 문제상태를 정확히 판단해야 하므로 최소 약 3주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필요시 미국본사 확인절차)
    • 확인이 완료되면 제품개발팀에서 해당 제품의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오니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S 접수관련 양식
다운로드안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양식의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A/S 진행의 안내, 진행 사항을 확인하기 위해서 반드시 출력 후 정보이용에 동의하시고 의뢰서를 작성해주셔야 A/S 진행이 가능합니다.

A/S 접수증 *필수 작성내용(1 ~ 5)

  1. 1. 고객명 (거래처인 경우, 거래처명과 담당자명)
    홍길동 (OO낚시, 홍길동 과장)
  2. 2. 연락 가능한 연락처 (휴대전화: 접수 및 진행안내 메시지 발송됩니다)
    010 – 0000 – 0000
  3. 3. A/S 처리완료 후 수령할 주소 (도로명으로 정확히 기입)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29길 71, 압구정 현대아파트 1차 00동 0000호
  4. 4. 의뢰 제품명 (상세스펙 또는 제품코드를 정확히 기입)
    상세스펙이나 제품코드는 보증카드(보유시)에 기입된 제품명을 참고하시거나, 제품을 구매하신 쇼핑몰이나 낚시매장에 문의 바랍니다.
    릴 예시) 오렌지맥스3 베이트릴 좌핸들 낚싯대 예시) 솔티파이터 제로 타코스 스피닝 762H 또는 FXOS-762H
  5. 5. 의뢰 내용(상세히 기입, 언급한 부분만 담당기사가 확인가능합니다)
    릴 예시) 1. 릴을 감을 때, 너무 뻑뻑해 졌습니다. / 2. 드랙 조절이 되지 않습니다.
    낚싯대 예시) 1. 가이드링이 이탈되어 수리를 요청합니다. / 2. 초릿대 보증수리 요청합니다.